박서진 母, 콘서트 앞두고 액운 쫓기 총동원..土 전체 예능 1위 (살림남)

‘살림남’이 박서진, 류현진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류현진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5.6%를 기록했고, 박서진이 콘서트 중 팬 이름을 넣어 즉석 개사하는 장면이 7.9%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내며 2주 연속 토요 전체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49 시청률도 상승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권은비는 음악 페스티벌인 ‘워터밤’ 무대로 큰 화제를 이끈 바, 해당 무대 영상이 625만 회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이후 축제와 행사도 많이 다녔고 광고도 많이 찍었다. 사주에 흙과 나무가 있어서 물이 있으면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워터밤 행사와 잘 맞았나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류현진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 사진 = ‘살림남’ 캡처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류현진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 사진 = ‘살림남’ 캡처

이어 권은비는 ‘Underwater (언더워터)’라는 곡이 역주행을 했다며 “대표님께서 워터밤 이후로 물고기를 키우시더라. 저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어항이 갑자기 생겼다”고 말했다. 또한 권은비는 ‘살림돌’로 출연하기를 희망하며 “기회가 된다면 너무 좋다. 제가 생각보다 살림을 잘한다”고 어필했다.

박서진은 콘서트를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박서진의 어머니는 박서진의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치기를 바라며 액운을 떨치고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소품들을 꺼내놨고, 그 중 팥을 박서진의 주변에 몰래 가져다 놨다. 계속해서 ‘복’을 강조하는 어머니의 행동에 결국 박서진은 참다 못해 폭발했으나 과거 박서진의 첫 콘서트 날 부모님의 배에 구멍이 나 두 분 다 돌아가실 뻔했던 큰 사고가 있었음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드디어 박서진의 콘서트 날이 밝았다. 박서진의 아버지는 가발까지 쓰고 콘서트장을 찾았고, 박서진의 팬인 이민우의 어머니는 도시락 조공까지 펼쳤다. 이민우의 어머니는 박서진을 위해 놋그릇까지 챙겨 와 잔칫상을 차려 줬고 박서진에게 음식을 직접 먹여주는 정성을 보여줬다.

본격적인 콘서트가 시작됐고 박서진은 장구와 함께 등장해 화려한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마이클잭슨의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트로트 메들리를 이어간 박서진은 영어 과외까지 받으며 연습한 비틀즈의 ‘Let it be (렛잇비)’를 열창했고, 세상을 떠난 두 형들을 위한 곡 ‘별아 별아’ 무대를 펼쳤다. 박서진의 아버지는 아들의 무대에 눈물을 쏟아 뭉클함을 자아냈다.

류현진은 ‘류현진 재단’ 활동을 최초 공개했다. 류현진은 재단을 설립해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 및 희귀 난치병 환아 지원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었다. 이에 류현진 재단은 첫 자선행사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고, 지진희, 박찬호, 차태현, 백지영 등이 참석했다.

평소 재단에 대한 일이라면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류현진은 이번에도 84명 레전드 스타들에게 모두 일일이 섭외 전화를 돌리는 정성을 보였다. 또한 류현진은 만찬 메뉴를 고민하며 스테이크 양부터 굽기까지 세세하게 체크하는 등, 특히 음식 대접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선행사는 84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류현진은 목표했던 음식 잘 대접하기, 기자 간담회 무사히 끝내기까지 모두 성공했다. 골프대회 역시 무사히 완료했고 마지막으로 기부금 모금을 위한 애장품 경매 시간이 펼쳐졌다. 백지영과 박찬호는 류현진의 유니폼을 얻기 위해 경쟁했지만 류현진의 유니폼은 다른 참가자에게 2,100만 원에 낙찰됐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