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NN(박혜원)→iii까지...종영 아쉬움 달랠 ‘열혈사제2’ OST 앨범 발매

드라마 ‘열혈사제2’가 종영을 앞두고 OST 앨범으로 여운을 이어간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 OST 디지털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이어 오는 30일 전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열혈사제2’ OST 피지컬 앨범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열혈사제2’ OST 디지털 합본 앨범은 기존에 공개된 4개의 곡 뿐만 아니라 50개의 스코어 음원을 담는다. HYNN(박혜원)의 ‘Fighter(파이터)’, 플레이브(PLAVE)의 ‘멈추지 않아’, 있지 (ITZY) 리아의 ‘Why Not(와이 낫)’, iii(아이아이아이)의 ‘Let’s Make a Fire(렛츠 메이크 어 파이어)‘ 등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 곡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드라마 ‘열혈사제2’가 종영을 앞두고 OST 앨범으로 여운을 이어간다.
드라마 ‘열혈사제2’가 종영을 앞두고 OST 앨범으로 여운을 이어간다.

또한 ’열혈사제2‘ 피지컬 앨범에는 4개의 OST 가창 곡 이외에도 스코어 음악 중 반응 좋았던 13개의 음원도 담겨 총 17곡으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20페이지 분량의 북릿(BOOKLET)과 4장의 포토 카드 등의 구성으로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길 계획이다. 시청자들의 종영 아쉬움을 달랠 ’열혈사제2‘ 피지컬 앨범은 오는 30일부터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조장‘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에서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맞서는 공조 수사극이다.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고규필, 안창환, 백지원, 전성우를 비롯해 성준, 서현우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호평 속에 27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열혈사제2‘ OST 디지털 합본 앨범과 피지컬 앨범은 각각 오는 29일 오후 6시와 3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전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