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파브리, 바다 낚시에 어복 대폭발...“이게 뭐야!” (한국은 처음이지)

‘식재료 브라더스’ 파브리와 레오가 Lv.99 최종 보스 식재료를 만난다.

1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연말 셰프 특집 2탄에서는 파브리와 레오가 장흥 바다낚시에 도전, 최종 보스 식재료와 한판 대결을 벌인다.

여행 마지막 날, 레오는 꼭두새벽부터 준비를 마친 뒤 파브리에게 의문의 멀미약을 건넨다. 이틀간의 육지 정복에 이어, 청정 해역 장흥 바다로 떠나는 서프라이즈 배낚시 일정을 준비한 것.

‘식재료 브라더스’ 파브리와 레오가 Lv.99 최종 보스 식재료를 만난다. / 사진 = MBC
‘식재료 브라더스’ 파브리와 레오가 Lv.99 최종 보스 식재료를 만난다. / 사진 = MBC

이에 이탈리아에서도 종종 배낚시를 즐기는 ‘해산물 전문 셰프’ 파브리는 감격에 벅차오른다. 한편, 파브리의 이탈리아 낚시 영상을 보던 김준현은 매의 눈으로 배 위에 자리한 ‘이것’을 발견. 고국에서도 감출 수 없는 파브리의 한식 사랑에 폭소했다는 후문.

포인트 도착과 동시에 시작된 장흥 해산물과의 치열한 사투가 시작된다. 보이는 대로 채집했던 그간의 재료들과는 달리 입질은 깜깜무소식. 바늘만 먹고 도망치는 물고기들의 농락까지 이어지며 쫄쫄 굶을 위기에 처했다는데. 하지만, 인고의 시간이 빛을 발한 것일까. 친구들은 그토록 원했던 씨불임(?) 생선을 시작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1타 2피 대어까지 낚아 올리기 시작한다.

줄다리기에 버금가는 힘겨루기 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등장한 월척에 도시어부 김준현조차 “이게 뭐야?!”를 반복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배 위는 물론, 스튜디오까지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초대형 월척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어마어마한 대어 소식에 최고조로 흥분한 파브리는 무려 코스 요리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다는데. 제대로 물 만난 식재료 듀오가 탄생시킬 장흥 바다 종합 선물 세트는 1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