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KZ(디케이지)가 직접 제작한 프로젝트 싱글로 진취적인 소망을 노래한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It’s All Right Part.5‘를 발매한다. 이는 DKZ가 5년 연속 선보이는 프로젝트 음원으로, 멤버들이 직접 싱글 제작 전반에 참여해 지난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안긴다.
타이틀곡 ’2024 (Wishlist)‘는 달콤하면서도 따스한 멜로디 위로 희망찬 노랫말이 더해진 곡이다. 리더 종형이 처음 작곡에 참여했고, 재찬 역시 곡 작업에 힘을 보탰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가운데, ’너와 함께라면 그 모든 것이 행복하다‘라는 이야기를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소소할 지언정 모든 일을 함께 이뤄 나가기를 소망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프로젝트는 세현과 민규가 영상 기획을 담당, 적극 아이디어를 내며 한 편의 청춘물을 완성했다.
DKZ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멤버들이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한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해 왔다. DKZ는 앞선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 우정과 영원 등을 그려냈다면, 이번에는 진취적인 소망을 노래한다.
한편, DKZ의 프로젝트 싱글 ’It‘s All Right Part.5’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