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더욱 깊어진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위아이는 6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The Feelings(더 필링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The Feelings‘에는 타이틀곡 ’NOT ENOUGH(낫 이너프)‘를 포함해 ’143 ILY‘, ’FALE LOVE(페이크 러브)‘, ’Top Shape(톱 셰이프)‘, ’겁이나‘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곡의 무드에 따라 각기 다른 폰트로 디자인된 곡 제목이 인상적이다. 이중 ’FAKE LOVE‘와 ’겁이나‘는 일본 미니 2집 ’WAVE‘에 수록된 곡을 각각 한국어 버전으로 재녹음한 곡이다.
특히, 멤버 장대현이 타이틀곡 ’NOT ENOUGH‘와 수록곡 ’겁이나‘ 작곡 및 작사 크레딧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위아이만의 색깔과 감성을 더해 높은 완성도를 자신한다.
’The Feelings‘는 위아이가 지난 2023년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이다. ’IDENTITY‘ 시리즈로 청춘의 정체성을, ’Love‘ 시리즈로 청춘의 사랑을 이야기했다면, ’The Feelings‘로는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다룬다. 사랑하는 너로 인해 느끼는 혼란, 설렘, 좌절, 불안 등의 감정을 각 곡에 담아내 위아이만의 깊어진 분위기를 예고한다.
한편, 오는 15일 컴백하는 위아이는 오늘(6일)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The Feelings‘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앨범은 Turmoil Ver.과 Manic Ver.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각 버전은 13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리릭 페이퍼, 손글씨 편지, 포토카드, 스냅 포토,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등 풍성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