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2’ 브브걸, ‘엠카’ 사로잡은 3人 3色 퍼포먼스

브브걸이 레전드 미모를 갱신했다.

그룹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은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브브걸은 블랙&핑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멤버들은 시크함과 과감함 사이를 오가며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브브걸이 레전드 미모를 갱신했다.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캡처
브브걸이 레전드 미모를 갱신했다.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캡처

이어 브브걸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감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LOVE 2’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브브걸은 블랙&핑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무대에 등장했다.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캡처
브브걸은 블랙&핑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무대에 등장했다.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캡처

이번 신보는 공개 직후 멜론 핫100 차트 20위에 진입했으며, 지니 최신발매 차트에서도 11위에 올랐다. 호주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으며, 8개국 차트 순위권에 안착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5개국 댄스 차트, 3개국 올 장르 차트와 브라질 일렉트로닉 차트에 진입했다. 애플뮤직 코리아 댄스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송성문, 미국프로야구 샌디에이고와 193억 계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