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이지원, 영화 ‘지우러 가는 길’ 출연[공식]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이지원이 출연하는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연출/각본 유재인)은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장편과정 영화로, ‘접점’이라고는 전혀 없던 룸메이트 관계인 ‘윤지(심수빈 분)’와 ‘경선(이지원 분)’이 특별한 사건을 시작으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이지원은 적극적이고 활발한 여고생으로 말로는 투박하고 거칠어 보여도 그 누구보다 윤지의 상황을 배려하고 신경 쓰는 ‘경선’ 역으로 출연, 서로에게 조금의 관심도 없던 두 사람이지만 윤지가 경선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면서 본격적인 서사를 그릴 예정이다.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사진 = 이끌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사진 = 이끌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 OCN ‘경이로운 소문’, SBS ‘라켓소년단’,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영화 ‘히트맨’ 등 그간 디테일한 표정연기는 물론 폭발적인 감정연기로 주목받은 이지원이 이번 ‘지우러 가는 길’에서 윤지와의 관계 속 혼란스러운 ‘경선’의 심리상태를 어떻게 표현했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지원이 출연하는 영화 ‘히트맨2’은 현재 절찬 상영 중이며, 최근 ‘희동’ 역으로 특별출연 소식을 알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2월 5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발표
샤이니 키, 방송 중단 “주사이모 의사인 줄”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