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크리에이터 제이제이가 20kg 감량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근황을 전했다.
17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SNS에 “젤린이 굿모닝!! 상큼한 중단발 눈바디를 모아봤어요. 요즘 벌써 봄냄새 나지 않아요?? 날 좀 풀렸으니까 운동해야죠~~ 예쁘게 입고 곧 꽃놀이 가자구요! 힘차게 이번 주 같이 시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제이는 화이트 크롭탑과 하이웨이스트 스포츠 쇼츠를 매치해 군살 없는 복부와 애플힙을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루 컬러의 리브드 브라톱과 레이스 팬티를 착용, 탄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보디라인을 뽐냈다.
특히 중단발 헤어스타일이 청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운동으로 다져진 매끈한 바디라인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더해 한층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제이제이는 다이어트 이후에도 64kg을 유지하며 건강미 넘치는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복근과 애플힙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그녀의 운동 루틴과 관리법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역시 운동하는 사람은 다르다”, “중단발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대박”, “몸매가 예술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이제이는 다양한 운동 콘텐츠와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유하며 많은 팬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