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백발 변신, 잘 소화할까 스스로에게 의문”(협상의 기술)[MK★현장]

‘협상의 기술’ 이제훈이 백발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호텔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제훈은 “배우로서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가득하기 마련인데 백발 머리를 하고 연기를 한다는 것에 있어서 솔직히 어려움이 더 많지 않을까 싶었다”라고 말했다.

‘협상의 기술’ 이제훈이 백발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협상의 기술’ 이제훈이 백발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어색하게 볼 수도 있고 백발 머리인 것에 대한 스스로에 의문점이 있어서 캐릭터의 외형적인 모습에 백발을 말씀해주셨을 때 과연 내가 이걸 잘 소화할 수 있을까, 촬영할 때 용이하게 화면에 잘 담길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있었는데 그 인물이 사람들에게 처음 보여졌을 때 미스터리하지만 협상가로서의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느낌으로 받아들여져서 어려울 수 있겠지만 캐릭터를 시도해보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결과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었고 캐릭터를 통해 ‘협상의 기술’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저에게 잊지 못할 캐릭터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8일 첫 방송.

[신도림(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263만 유튜버 나름, 남자아이돌 학교폭력 폭로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장원영, 미니 레드 드레스 입은 글래머 산타걸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안세영, 불멸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는 전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