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단정한 블랙에 풍경까지 품었다…꾸미지 않아 더 우아한 순간

배우 김고은이 단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4일 김고은은 자신의 SNS에 “chanelofficial”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일본의 고즈넉한 경치를 배경으로 한 이번 사진은 샤넬 주얼리를 착용한 김고은의 우아한 순간을 포착했다.

그녀는 블랙 시스루 니트 드레스에 체인 장식이 가미된 롱 슬리브 디자인으로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핑크빛 주얼리와 반지, 목걸이 등을 포인트로 매치해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다.

배우 김고은이 단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배우 김고은이 단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헤어스타일이다. 짧고 웨이브감 있는 머리를 내린 김고은은 복고풍을 세련되게 재해석하며 도시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더했다.

배경은 오사카 일본 전통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고요한 풍경. 김고은은 수줍은 듯 미소 지으며 앉거나, 나무 난간에 기댄 채 풍경을 바라보며 정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그녀가 선택한 건 ‘과한 화려함’이 아닌 ‘정돈된 여유’였다. 블랙의 무게감 위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김고은의 비주얼은 마치 한 폭의 화보 같았다.

한편 김고은은 최근 MBC 예능 ‘굿데이(Good Day)’에 출연해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시에 브랜드 스케줄을 소화하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발표
샤이니 키, 방송 중단 “주사이모 의사인 줄”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