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출신 승한, 7월 솔로 데뷔 본격화...“앨범 준비 중” (공식)

그룹 라이즈 출신 승한이 오는 7월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9일 MK스포츠에 “승한이 7월을 목표로 솔로 데뷔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SM은 승한의 라이즈 탈퇴 후 솔로 데뷔를 예고한 바 있다. 당시 SM은 “승한은 솔로 데뷔에 필요한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등 다방면의 서포트와 함께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며 “승한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본인의 재능과 꿈을 펼쳐가고자 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룹 라이즈 출신 승한이 오는 7월 솔로로 데뷔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그룹 라이즈 출신 승한이 오는 7월 솔로로 데뷔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앞서 승한은 2023년 9월 그룹 라이즈의 멤버로 데뷔했지만, 사생활 논란으로 그해 11월 활동을 무기한 중단했다. 이후 약 11개월간 활동을 중단한 끝에 지난해 10월 그룹 복귀를 알렸으나, 팬들의 반발에 결국 팀을 탈퇴하게 됐다.

승한은 7월 솔로 데뷔가 확정되면서 지난해 10월 그룹 라이즈를 탈퇴한 뒤 10개월 만에 솔로로 재데뷔하게 됐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경찰, 하이브 압수수색…방시혁 부정거래의혹 수사
지드래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담 홍보대사
정호연, 시선 사로잡는 아찔한 밀착 수영복 자태
블랙핑크 리사, 감탄 나오는 압도적인 몸매&라인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 별세…향년 71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