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연습생’ 이벨리, 월말평가 영상 1700만 뷰 기록...퍼포먼스 영상 내일 첫 공개

YG 새 걸그룹 첫 번째 연습생 이벨리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내일(11일) 0시 전격 공개된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압도적인 랩 실력과 힙합 바이브를 펼쳐냈던 월말평가 영상에 이어 이벨리의 댄스 퍼포먼스 추가 공개를 예고한 것.

15세인 이벨리는 앞서 Doechii의 ‘Nosebleeds’를 자신만의 랩 스타일로 소화, “역시 YG가 자신하는 신예답다”, “YG 차세대 여성 그룹 계보를 이어나갈 연습생”이라는 글로벌 팬들의 극찬을 끌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각인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보이스톤과 파워풀한 래핑, 무대를 휘어잡는 장악력까지 두루 갖춰 그야말로 ‘완성형 연습생’이라는 평가도 주를 이뤘다.

YG 새 걸그룹 첫 번째 연습생 이벨리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내일(11일) 0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YG 새 걸그룹 첫 번째 연습생 이벨리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내일(11일) 0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 해당 영상은 단 일주일 만에 유튜브에서 1000만 뷰를 넘어섰고, 현재 1700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랩 영상이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는 가운데, 이벨리의 첫 퍼포먼스 영상이 베일을 벗는 터라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사진설명

호주 출신 15세 연습생 이벨리는 수준급 보컬·랩 역량은 물론 한국어·영어·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섭렵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벨리가 새 걸그룹의 첫 번째 주자로서 뛰어난 재능과 무한한 잠재력을 선보인 만큼 추후 발표될 멤버들에게도 큰 관심이 쏠린다.

한편 YG는 차기 걸그룹을 4인조로 확정하고 멤버들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YG NEXT MONSTER’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블랙핑크와 베이비몬스터의 배턴을 이어받아 YG 걸그룹 계보를 완성할 이들이 어떠한 매력으로 음악시장을 뒤흔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경찰, 하이브 압수수색…방시혁 부정거래의혹 수사
지드래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담 홍보대사
정호연, 시선 사로잡는 아찔한 밀착 수영복 자태
블랙핑크 리사, 감탄 나오는 압도적인 몸매&라인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 별세…향년 71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