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엑시트’ 파트너 조정석과 극장서 만남…의미 있어”(악마가이사왔다)[MK★현장]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가 ‘엑시트’ 파트너 조정석과 여름 극장가에서 만나게 된 소감을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감독 이상근)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임윤아는 영화 ‘엑시트’로 호흡했던 조정석과 여름 극장가에서 만나게 된 소감에 대해 “우선 저는 너무 기분이 좋았다. 6년 전 여름에 함께 했었던 파트너였는데 다른 작품으로 함께 극장에 나란히 인사를 드릴 수 있다는 게 너무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가 ‘엑시트’ 파트너 조정석과 여름 극장가에서 만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기자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가 ‘엑시트’ 파트너 조정석과 여름 극장가에서 만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기자

이어 “먼저 앞서 나가 주셔서 많은 분들이 ‘좀비딸’에 이어서 ‘악마가 이사왔다’까지 많은 분들이 극장에 와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다.

[용산(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