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오늘(15일) 오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된다. 이날 현장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김병우 감독 등이 참석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글로벌 메가 히트를 기록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었다’라는 독창적이고 신선한 설정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소설처럼 변해버린 세계에서 새롭게 만난 동료들과 함께 주인공 혼자만 살아남았던 소설의 결말을 바꾸고, 모두 함께 생존하기 위해 떠나는 장대한 여정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지수 등이 함께 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PMC: 더 벙커’ ‘더 테러 라이브’ 등 극강의 몰입감과 놀라운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병우 감독과 쌍천만 관객 신화를 이룬 ‘신과 함께’ 시리즈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의 만남은 더욱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 오후 온유 정규 2집 ‘PERCEN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정규 2집 ‘PERCENT’는 비워지고, 채워지며 완성되어 가는 온유만의 기록이다. 온유는 세상을 살아가며 만나는 무수한 것들과 상호 보완의 관계를 이루며 비로소 100%가 된다. 특히, 온유가 전작들에 이어 이번 앨범의 곡 작업 전반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삶의 리듬을 따라 유영하듯 흘러가는 11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로 녹여내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새 앨범 ‘PERCENT’에는 타이틀곡 ‘ANIMALS(애니멀)’을 포함해 ‘Silky(실키)’, ‘Caffeine(카페인)’, ‘Marshmallow(마시멜로)’, ‘Confidence(컨피던스)’, ‘오래 OKㅋ’, ‘Far Away(파 어웨이)’, ‘MAD(매드)’, ‘PERCENT (%)(퍼센트 (%))’, ‘에필로그’, ‘Happy Birthday(해피 버스데이)’ 등 총 11곡이 수록된다.
온유는 앨범 발매와 함께 전 세계 16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E : PERCENT (%)‘’를 개최한다. 온유는 오는 8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방콕, 도쿄, 가오슝, 상파울루, 산티아고, 멕시코 시티, 파리, 런던, 마드리드, 헬싱키, 코펜하겐, 틸뷔르흐, 바르샤바, 베를린 등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찡구(팬덤명)들과 호흡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