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신혼 첫 외출 ‘망원동 맛집행’…“달달한 부부→먹짱 모드 변신”

‘결혼식 후 첫 행선지=망원동 맛집?’ 김지민♥김준호 부부가 현실부부 매력으로 웃음을 더했다.

코미디언 김지민이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이후 첫 외출로 망원동 핫플레이스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민은 코미디언 동료 홍윤화·김민기가 운영하는 주점을 방문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유쾌한 표정으로 ‘현실 신혼부부’의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사진설명

가게 한켠에는 각종 사케와 위스키가 진열돼 있었고, 직접 조리하는 두 사람의 활기찬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상 위에는 두툼한 튀김, 푸짐한 어묵탕, 신선한 육회, 색색의 한입 안주까지 차려져 ‘먹짱 모드’를 제대로 발동시켰다. 평범한 주점이 아닌 동료 부부의 가게에서 첫 외식을 즐기는 김지민의 선택이 신혼의 현실감과 유쾌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사진설명

신혼 첫 외출도 망원동 맛집, 연예계 대표 ‘먹짱 부부’가 탄생했다.

김지민♥김준호는 달콤함과 유쾌함 모두를 품은 ‘현실 부부’의 첫날을 유쾌하게 장식했다.

사진 = 김지민 SNS
사진 = 김지민 SNS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12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김지민의 부친 대신 김대희가 입장 동행하며 감동을 더했다. 신혼여행은 방송 일정으로 잠시 미뤄진 상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