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유튜버’ 쯔양, 배달앱 1개로 1년 4300만원…“식비는 月1000만”

쯔양이 대식가의 위엄을 다시 증명했다.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특집으로 꾸며졌고, 천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쯔양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1위에 뽑혔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생활 속 식비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설명

쯔양은 “배달 앱 하나만 확인했는데 1년 동안 4300만원을 썼더라”며 “앱을 3개 쓰는데, 2개는 주로 쓰는 앱”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 달 식비가 평균 1000만 원 정도 나온다”고 설명했다. 수치만으로도 먹방 유튜버의 클래스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또한 그는 “최근 24시간 브이로그를 찍었는데, 잘 때 빼고는 공복이 없는 상태”라며 “계속 먹고 소화시키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저는 끼니 개념이 없다. 공기처럼 먹는다. 길게는 6시간 식사할 때도 있다”고 말해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방송에선 쯔양의 냉장고도 공개됐다. 무려 4대의 냉장고와 간식창고, 음료 창고까지 등장했고, MC 김구라는 “팬트리에 세제 대신 간식이 가득하더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쯔양은 “음료 양도 많아서 이틀이면 냉장고가 빈다. 자주 주문하는 게 죄송해서 자제하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설명

한편 쯔양은 8년차 먹방 유튜버로, 현재 1000만 구독자를 보유하며 국내 대표 먹방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