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솔연애’ PD “‘성장캐’ 노재윤, 모솔 탈출 성공...2주 전 연애 시작” [MK★인터뷰]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의 ‘성장의 아이콘’ 출연자 노재윤이 ‘모솔 탈출’에 성공했다.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를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를 연출한 조욱형, 김노은, 원승재 PD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김노은 PD는 ‘모솔연애’ 방송 후 ‘모솔’들의 현 연애 상황에 대해 “사실 방송을 촬영한 지 10개월 지난 상황이다. 지금 시점에서는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있지만, 연애 여부 관련해서 본인들이 밝힐 것 같다. 각자의 입을 통해 확인해 주셨으면 한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의 ‘성장의 아이콘’ 출연자 노재윤이 ‘모솔 탈출’에 성공했다. / 사진 = 넷플릭스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의 ‘성장의 아이콘’ 출연자 노재윤이 ‘모솔 탈출’에 성공했다. / 사진 = 넷플릭스

그러면서도 “촬영자 근황을 알아보던 와중에 알려드릴 것이 있다. 당사자의 허락을 받고 말씀드리는 건데, ‘성장캐’로 꼽혔던 노재윤이 얼마 전 연애를 시작했고 한다”며 “연상의 여자분과 얼마 전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2주 정도 됐다고 들었다. 소식을 듣고 저희도 너무 기뻤다”고 발표했다.

혹시 노재윤을 제외하고 교제를 하고 있는 다른 출연자들이 있느냐는 질문에 김노은 PD는 “아직 까지 전해들 건 없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노욱형 PD는 이와 관련해서 “교제 여부와 관련해서, 밝히실 만한 내용이 있으면 당사자들이 곧 밝히지 않을까 싶다. 방송이 종료된 시점에서 저희 손을 떠난 일이기에, 잘 알아서 해보고 있지 않으실까 싶다”고 말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