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부부 출연 ‘냉부해’, 오늘 못 본다…6일 편성 편경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방송이 내일(6일)로 미뤄졌다.

당초 5일 밤 9시로 예정돼 있었던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 추석 특집은 오는 6일 밤 10시로 편성 변경됐다.

이재명 대통령 부부는 ‘추석 특집, K-푸드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냉부해’에 출연해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전통 추석 음식을 소개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방송이 내일(6일)로 미뤄졌다. 사진=JTBC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방송이 내일(6일)로 미뤄졌다. 사진=JTBC

이번 편성 변경은 대통령실의 방송 연기를 요청한 데 따른 것으로, 지난 4일 김남준 대통령실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이재명 대통령 부부는 제철 식재료로 요리한 K-푸드를 홍보할 예정이었지만, 국가공무원의 사망으로 전 부처가 추모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 방송사 측에 방영 연기를 요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6일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국정자원)에 화재가 발생하면서 정부 전산시스템 647개가 마비됐다. 27일에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가 열렸고, 당일 오후 6시 화재가 완진됐다. 이번 화재로 관련 업무를 해온 소속 공무원이 지난 3일 정부세종청사에서 투신 사망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