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73세 할아버지의 미소… 손녀 이엘 ‘첫 비행기’에 세상 제일 행복한 표정

코미디언 이용식이 손녀와의 첫 여행길에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18일 이용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엘의 첫 비행기 뭐가 그렇게 좋은거야?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아내와 함께 비행기 좌석에 나란히 앉아 5개월 된 손녀 이엘 양을 품에 안고 있다.

이용식이 손녀와의 첫 여행길에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이용식 SNS
이용식이 손녀와의 첫 여행길에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이용식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분홍색 옷을 입은 이엘은 귀를 덮는 작은 헤드셋을 착용한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옆에서 손녀를 바라보는 이용식의 눈빛에는 할아버지의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창밖으로 비치는 하늘빛보다 더 따뜻한 미소였다.

팬들은 “이엘이도 행복하고, 할아버지도 행복해 보인다”, “이용식 표정에서 모든 게 느껴진다”며 미소를 보였다.

이용식은 딸 이수민, 사위 원혁, 그리고 손녀 이엘과 함께 유튜브 채널 ‘아뽀TV’를 운영 중이다. 최근 그는 “손녀와 오래 함께하고 싶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19kg을 감량했다. 거울을 보니 목젖이 있더라. 목젖이 있는 줄 처음 알았다”며 특유의 유머를 덧붙였다.

TV 속 유쾌한 코미디언이 아닌, 가족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아버지이자 할아버지. 이용식의 이번 사진 한 장은, 웃음을 직업으로 삼은 그의 진짜 미소가 어디에서 비롯되는지를 보여줬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