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 지예은, 활동중단 2개월만 ‘런닝맨’ 복귀 [공식입장]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지예은이 ‘런닝맨’에 복귀했다.

지예은의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오후 MK스포츠에 “지예은은 건강 회복 후 오늘(20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지예은은 지난 8월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당시 소속사는 “지예은은 다음 달부터 몸 상태를 돌보며 건강 회복에 전념한다. 지예은 배우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은 모두 하겠다”고 전했다.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지예은이 ‘런닝맨’에 복귀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지예은이 ‘런닝맨’에 복귀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지예은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 4에서 독보적인 MZ세대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 후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한 그는 웹드라마 ‘옐로우’, ‘고양이의 맛’ 과 단편영화 ‘밤이 되었습니다’, ‘배우 수업’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SNL 코리아’로 스타덤에 오른 그는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대환장 기안장’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