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트줍남’의 컴백…오늘(21일)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 공개

가수 손태진이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로 돌아온다.

손태진은 21일 오후 6시 유튜브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구독자들을 만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손태진은 댄디한 슈트를 차려입고 비밀 요원으로 변신하는가 하면, ‘좋은 거 알려드림’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로고 티셔츠를 입고 MZ 항공샷 등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트렌드 줍는 남자’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센스를 기대케 했다.

가수 손태진이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로 돌아온다.
가수 손태진이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로 돌아온다.

지난해 9월 론칭된 ‘진이 왜 저래’는 손태진이 일상 속 다양한 잡기술에 도전하며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단독 웹 예능이다. 농구, 낚시, 탁구, 인라인, 요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손태진의 성실한 도전과 재치 있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시즌1은 공개 직후 유튜브 HYPE 차트 1위를 연속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팬들 역시 티저 영상의 댓글을 통해 “시즌1도 빠짐없이 챙겨봤다”, “티저만 봐도 기대된다” 등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며 시즌1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돌아오는 시즌2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다양한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손태진은 기존 예능적 매력은 물론 새로운 도전과 변신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