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손민수, 중환자실 입원한 아내 면회...“기도해 주셔서 감사” [MK★이슈]

코미디언 손민수가 쌍둥이 출산 후 중환자실에 입원한 아내 임라라(본명 임지현)의 상태에 대해 알렸다.

손민수는 23일 엔조이커플 SNS 스토리에 ‘수술 환자 가족 대기실’이라고 적힌 사진과 함께 “밤새워 같이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1시에 면회가 가능하다고 해 기다리고 있다”고 알렸다.

앞서 그는 이날 새벽 “라라가 갑자기 출혈이 심해서 응급실에 왔다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됐다. 혼자 있는 거 무서워할 텐데 나도 옆에 있을 수가 없고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다. 라라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게 기도해 달라”고 아픈 아내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코미디언 손민수가 쌍둥이 출산 후 중환자실에 입원한 아내 임라라(본명 임지현)의 상태에 대해 알렸다. / 사진 =SNS
코미디언 손민수가 쌍둥이 출산 후 중환자실에 입원한 아내 임라라(본명 임지현)의 상태에 대해 알렸다. / 사진 =SNS

이어 “중환자실이라 보호자도 같이 있을 수 없고 기다리고 있다”며 “할 수 있는 게 기도 밖에 없다. 내일 1회 면회만 가능하다는데 그때 라라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게 기도해 달라. 그리고 응급실 올 수 있게 신속하게 도움 주신 119 구조대분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개그맨 커플이자 부부 유튜버 임라라와 손민수는 9년 열애 끝에 지난 2023년 결혼했다. 난임 판정을 받았지만 시험관 시술을 통해 쌍둥이 남매를 임신 후 지난 14일 출산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