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코 깁스 10일 만에 완치 복귀…‘애둘맘’의 회복력에 모두 깜짝

방송인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현이는 25일 자신의 SNS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럭셔리”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현이는 특유의 도도한 카리스마와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이현이는 지난 16일, 축구 경기 중 부상으로 코뼈 골절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다. 당시 그는 “의욕이 앞서 코뼈가 골절됐어요. 잠시 축구를 쉬면서 못했던 일들을 하고 있어요”라며 코 깁스 상태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사진=이현이 SNS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사진=이현이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특히 그는 “코로 숨을 못 쉬어서 입으로만 숨 쉬었다. 입이 말라서 물 없으면 못 버텼다”며 부상 당시의 고통스러운 상황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불과 열흘 만에 깁스를 제거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현이는 “다행히 지금은 잘 회복해서 예전 코로 돌아왔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회복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현이는 201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FC 구척장신 팀 멤버로 활약 중이며, 2012년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 홍성기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