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감기약 패러디까지 ‘센스 폭발’…“감기 조심하세요, 재밌게 보세요”

지드래곤이 콘서트 현장 뒤풀이 영상에서 감기약 광고를 연상케 하는 멘트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무심한 듯 툭 던진 “감기 조심하세요, 재밌게 보세요”라는 한마디는 특유의 센스와 팬 배려를 동시에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이 14일 자신의 SNS에 “감기 조심하세요. 조심히 오세요. 재밌게 보세요. 보세요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붉은 머플러를 머리에 두른 채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거나 장난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인사를 건넸다. 특히 해당 멘트는 감기약 광고 문구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이 14일 자신의 SNS에 “감기 조심하세요. 조심히 오세요. 재밌게 보세요. 보세요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SNS
지드래곤이 14일 자신의 SNS에 “감기 조심하세요. 조심히 오세요. 재밌게 보세요. 보세요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SNS

같은 날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는 지드래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지드래곤 2025 월드 투어 위버멘쉬’ 앙코르 콘서트 셋째 날 공연이 열렸다. 지드래곤은 공연에 앞서 SNS를 통해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3월 한국 고양을 시작으로 도쿄, 마닐라,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멜버른을 거쳐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17개 도시에서 39회에 걸친 글로벌 투어를 펼쳤다. 이번 고척 앙코르 공연은 해당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무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