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파워풀’ VS ‘매혹적’ 올블랙…극과 극 콘셉트 포토 공개

웨이커가 극과 극 콘셉트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그룹 웨이커(WAKER, 고현·권협·이준·리오·새별·세범)는 지난 14일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인 엘릭서 : 스펠바운드)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는 ‘BuRn LiKE THAT’(번 라이크 댓) 버전으로, 멤버들은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룩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완벽하게 소화했다. 힙하고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사진=하울링엔터테인먼트
사진=하울링엔터테인먼트

‘FREEZE LiKE THAT’(프리즈 라이크 댓) 버전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는 올블랙 의상으로 매혹적이고 짙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다양한 블랙 아이템을 활용해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처럼 웨이커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미니 3집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으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른 콘텐츠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는 2026년 1월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