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대체 얼마나 뺀 거야?” 풍자, 파격 시스루도 거뜬히 소화 ‘셀카 자꾸 올릴만 하네’

방송인 풍자가 한층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시스루 디테일과 성숙해진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확 달라진 비주얼이 돋보였다.

풍자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풍자는 블랙 시스루 톱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레이스 소재의 시스루 디테일이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더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한층 또렷해진 이목구비와 슬림해진 페이스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꾸준한 관리와 다이어트로 달라진 실루엣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지며 이전과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송인 풍자가 한층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 풍자 SNS
방송인 풍자가 한층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 풍자 SNS

사진을 접한 팬들은 “다이어트 성공 제대로다”, “미모 리즈 갱신 중”, “시스루가 이렇게 우아할 수 있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풍자는 예능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솔직한 화법과 자신만의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