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손예진·김연아까지, 톱스타 웨딩드레스 ‘겹쳤다’ ...대체 어떤 브랜드길래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신민아의 본식 웨딩드레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드레스 자태가 드러나자, 과거 김연아와 손예진이 선택했던 웨딩드레스와 같은 브랜드라는 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소속사 측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김우빈·신민아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이광수가 맡았고 법륜스님이 주례를, 가수 카더가든이 축가를 불렀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꽃잎과 눈꽃을 연상케 하는 순백의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자태를 드러냈다. 하트 라인의 네크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신민아, 김연아, 손예진이 같은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신민아, 김연아, 손예진이 같은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드레스는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엘리 사브가 이끄는 브랜드의 브라이덜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연아는 2022년 고우림과의 결혼식에서, 손예진은 현빈과의 결혼식에서 같은 브랜드의 드레스를 선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4년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해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오랜 시간 변함없는 신뢰를 쌓아온 두 사람은 약 10년의 연애 끝에 부부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징역 3.5년…법정구속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왕중왕 안세영 여자단식 역대 최다 시즌 11승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