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대신 병원” 로제, 술잔 대신 손하트로 전파한 선한 영향력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연말을 누구보다 따뜻하게 마무리했다. 화려한 파티 대신 병원을 찾은 그의 선택이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로제는 지난 31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올 한 해를 마지막으로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크리스마스 날 시간을 내어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아이들에게 큰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찾아 치료 중인 아이들과 유리창 너머로 손하트와 함께 인터폰으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다. 마스크를 착용한 채 아이들과 눈을 맞추는 로제의 표정에서는 진심 어린 미소가 묻어났다.

사진=로제 SNS
사진=로제 SNS

로제는 이어 “병원에서 하루하루 병을 이겨내고 있는 아이들을 만나 오히려 제가 더 많은 기쁨과 따뜻함을 선물 받고 왔다”며 “그날 이후로 아이들의 눈빛이 계속 마음에 남아 있다”고 전했다. 또 “여러분도 이 소중한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팬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특히 로제는 “올해 ‘아파트’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 사랑을 아이들에게 돌려주고 싶었다”고 덧붙이며 이번 방문이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진심에서 비롯된 선택이었음을 강조했다.

사진설명
사진=로제 SNS
사진=로제 SNS

연말이면 클럽 파티와 화려한 일상이 화제가 되기 쉬운 월드스타의 SNS에서 병원 방문 사진이 올라와 ‘선한 영향력’이란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진짜 선한 영향력”, “보여주기식이 아니라 진심이 느껴진다”, “이게 진짜 스타의 품격”이라며 호응하고 있다.

사진설명
사진=로제 SNS
사진=로제 SNS

한편 로제는 블랙핑크의 단독 콘서트 DEADLINE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대 위의 화려함뿐 아니라 무대 밖에서의 따뜻한 행보까지 더해지며 로제의 영향력은 새해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어도어, 다니엘 및 민희진에 431억 배상 청구
상간녀 의혹받는 숙행, MBN 현역가왕3 하차
효민, 시선 집중되는 우월한 글래머 S라인 옆태
박하선 하영 한지은, 아찔한 노출 드레스 자태
대한민국 월드베이스볼클래식 7~8위권 전력 평가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