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7년 만에 뭉친다...시작은 리얼리티 예능 “206년 상반기 공개 목표” [전문]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7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으로 뭉친다.

2일 Mnet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에 Mnet은 2026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며 “현재 구체적인 편성과 세부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7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으로 뭉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7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으로 뭉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워너원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그룹으로, ‘에너제틱’ ‘활활’ ‘부메랑’ ‘켜줘’ ‘봄바람’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3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9년 1년 6개월간의 정식 활동을 종료한 2021년 ‘MAMA’에서 2년 만에 재결합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았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사진설명

‘에너제틱’, ‘부메랑’, ‘활활’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3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습니다. 이에 Mnet은 2026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 구체적인 편성과 세부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새해부터 구하라법 시행…양육 안 하면 상속 없다
악뮤, YG와 12년 동행 끝…이찬혁 작별 인사
효민, 호주 시드니 해변 과감한 글래머 비키니
유인영, 넘쳐흐르는 볼륨감…압도적인 드레스 자태
국제경쟁력 잃은 한국 야구, WBC로 부활할까?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