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FNC엔터테인먼트와 9년 동행 끝...“전속계약 만료” [전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조우종 씨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당사와 조우종 씨는 충분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지난 2016년부터 9년간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예능인으로서 함께해온 조우종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다. / 사진=천정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다. / 사진=천정환 기자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앞으로도 조우종 씨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조우종은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2016년 KBS를 퇴사하며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이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 조우종 씨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조우종 씨는 충분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016년부터 9년간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예능인으로서 함께해온 조우종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조우종 씨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새해부터 구하라법 시행…양육 안 하면 상속 없다
악뮤, YG와 12년 동행 끝…이찬혁 작별 인사
효민, 호주 시드니 해변 과감한 글래머 비키니
유인영, 넘쳐흐르는 볼륨감…압도적인 드레스 자태
국제경쟁력 잃은 한국 야구, WBC로 부활할까?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