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에 다 보여준다”…♥문원도 놀랄 듯, 신지 사이판서 터진 볼륨감

코요태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사이판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러운 여행 사진 속에서 드러난 건강미와 여유로운 분위기가 “결혼 전 리즈 갱신”이라는 반응을 불러왔다.

신지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이판에서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 속 신지는 크롭 톱과 데님 팬츠,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휴양지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드러난 볼륨감이다. 과한 노출 없이도 체형의 장점이 살아나는 스타일링으로, 오랜 시간 자기 관리를 이어온 신지의 현재 컨디션을 그대로 보여준다. 양갈래 헤어와 꽃 장식, 선글라스 등 디테일한 포인트는 발랄함과 휴양지 감성을 동시에 살렸다.

코요태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사이판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지 SNS
코요태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사이판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지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요트 위에서 촬영한 사진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가 포착됐다. 바람을 맞으며 조타대를 잡은 신지는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예비 신부’의 설렘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꾸밈보다 편안함에 집중한 모습이 오히려 더 큰 존재감을 만든다는 평가다.

신지는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올해 상반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전 동거 중인 신혼집과 결혼 준비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사이판 여행 역시 신지가 평소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고 싶다”고 밝혀온 바람을 실현한 일정으로 보인다. 결혼을 앞둔 시점에서도 자신만의 속도로 일상과 순간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신지는 결혼식 이후 두바이를 경유해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황정음 횡령 1심 유죄 가족법인 여전히 미등록
가수 유승준, 래퍼 저스디스와 협업 공식 예고
트와이스,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들 잇달아 공개
기은세, 시선 집중 브라톱+레깅스 섹시 핫바디
배지환 뉴욕 메츠 40인 명단 제외…마이너 이관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