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 극비리 내한했나...코엑스 별마당 목격설 화제 ‘이번이 벌써 7번째?’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한국을 방문한 것 아니냐는 목격담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최근 한 SNS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휴 잭맨을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오늘 코엑스 별마당 갔는데 누구 봤게?”라며 “진짜 이 사람을 우리나라에서 우연히 보고 너무 놀라 심장이 터질 것 같이 뛰는데 심지어 주변 사람 아무도 못 알아보고 지나가는데도 내 심장이 외치더라. 아유 울버린…?”이라고 덧붙이며 마스크를 착용한 외국인 남성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최근 한 SNS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휴 잭맨을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SNS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휴 잭맨을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남성은 편안한 셔츠를 입고 얼굴에 마스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강렬한 눈빛과 분위기가 실제 배우 휴 잭맨과 매우 흡사해 눈길을 끈다.

사진 = 천정환 기자
사진 = 천정환 기자

해당 게시물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빠르게 공유되며 “휴잭맨 지금 한국이라는데?” “진짜 휴 잭맨이랑 똑같다”, “분위기가 너무 닮았다”, “설마 또 내한?” 등의 반응을 쏟아지게 했다.

휴 잭맨은 지난 2024년 7월 영화 ‘데드풀 & 울버린’ 홍보를 위해 공식적으로 내한해 레드카펫 행사와 팬미팅, 공식 인터뷰 등에 참석한 바 있다. 당시 휴잭맨은 “서울에 다시 오게 돼 기쁘다. 벌써 6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좋다”라며, 과거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인연도 언급하는 등 남다른 산국 사랑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 강도 제압 살인미수 혐의없음
UN 최정원 불륜 사실 아니다…대법원 확정판결
리사, 시선 집중 과감한 올블랙 시스루 드레스
트와이스,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들 잇달아 공개
프리미어리거 황희찬, 네덜란드 PSV 영입 대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