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사촌동생, 15년 전부터 정우성·주지훈과 같은 화면에 섰다

배우 이병헌의 사촌동생이 공개되며 뜻밖의 이력이 재조명됐다. 단순한 ‘훈남 가족’이 아닌, 이미 15년 전부터 정우성·주지훈 등 톱배우들과 같은 작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춰온 배우였다는 사실이다.

배우 이민정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선은 저희 가족이에요. 실제로 배우고, 프로듀서도 하고 있다”며 남편 이병헌의 사촌동생을 소개했다. 이어 “영어 선생님이 아니라 배우”라며 그가 출연했던 작품으로 ‘중증외상센터’, ‘버터플라이’, ‘제중원’,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등을 직접 언급했다.

앞서 공개된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도 이병헌의 사촌동생 션 리차드는 영어 선생님 콘셉트로 등장했지만, 이내 그의 정체가 배우이자 제작자로 활동해온 인물이라는 점이 밝혀지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병헌과 닮은 외모, 자연스러운 영어 실력, 여유 있는 태도까지 더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병헌의 사촌동생이 공개되며 뜻밖의 이력이 재조명됐다. 사진=이민정 SNS
이병헌의 사촌동생이 공개되며 뜻밖의 이력이 재조명됐다. 사진=이민정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눈길을 끄는 건 그의 이력이다. 션 리차드는 2010년 방영된 K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비롯해 ‘제중원’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미 15년 전부터 정우성, 주지훈 등 당대 정상급 배우들과 같은 현장에서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화제작 ‘중증외상센터’에도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민정은 “이병헌의 영어 실력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시상식 소감 준비 때도 많이 도와줬다”며 가족이자 동료로서의 면모도 전했다. 이에 션 리차드는 “형이 정말 신경을 많이 쓴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은 2013년 배우 이민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가족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공개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 집안’의 또 다른 이력이 조용히 드러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