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라 해도 믿겠네” 송가인, 동안 미모 뽐내며 전한 근황

가수 송가인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청순한 동안 미모와 함께 반가운 본업 복귀 소식을 알렸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열심히 일하고 ! 맛있는거 먹고 ! 화이팅 !!!! #샤브오”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색 퍼 재킷에 깔끔한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여친룩’을 완성했다.

가수 송가인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청순한 동안 미모와 함께 반가운 본업 복귀 소식을 알렸다.사진=송가인 SNS
가수 송가인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청순한 동안 미모와 함께 반가운 본업 복귀 소식을 알렸다.사진=송가인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특히 계단과 벽돌을 배경으로 커피 한 잔을 든 채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대형 트리 앞에서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영락없는 20대 대학생 같은 상큼함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먹음직스러운 샤브샤브 상차림을 공개하며, 잘 먹고 잘 지내는 소탈한 일상을 공유해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물오른 미모만큼이나 반가운 소식도 전해졌다. 송가인이 안방극장을 울릴 ‘OST 여왕’으로 귀환한다.

29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극본 박지숙, 연출 한준서)의 OST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송가인의 드라마 OST 참여는 이번이 세 번째다. 앞서 tvN ‘사랑의 불시착’의 ‘내 마음의 사진’,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의 ‘거기 있어줘요’를 통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가인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과의 만남더 준비 중이다. 오는 2월 14일과 15일, 미국 LA 페창가 시어터에서 단독 콘서트 ‘가인달 The 차오르다’를 개최하며 글로벌 트로트 여제의 위엄을 과시할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유튜버 유병장수girl, 신장암 투병 끝 사망
리듬체조 신수지, 사업가와 결혼 전제로 상견례
이다희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과감한 볼륨감 노출
에스파 카리나, 돋보이는 글래머 S라인 핫바디
전 프로야구 유명 선수, 제자 학부모와 불륜?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