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신혼집’ 떠난 클라라, 이혼 후 더 당당해졌다...‘쌩얼 미녀 인증’

배우 클라라가 이혼 이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최근 클라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일상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편안한 차림과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 클라라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모습에도 또렷한 피부와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보이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도 담겼다.

배우 클라라가 이혼 이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사진=클라라 SNS
배우 클라라가 이혼 이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사진=클라라 SNS

이와 함께 클라라는 필라테스 운동을 하는 모습도 공개하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안정적인 동작과 유연한 자세가 돋보이며 꾸준한 자기 관리 근황을 전했다.

앞서 클라라는 지난 2019년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설명
사진=클라라 SNS
사진=클라라 SNS

특히 당시 클라라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위치한 약 76평 규모의 신혼집을 마련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해당 주택은 약 80억 원대로 전해졌다.

하지만 클라라는 결혼 6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지난해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클라라가 협의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배우자와 신중한 논의 끝에 결정을 내렸다”며 “양가 가족의 입장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한편 클라라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다. 이후 ‘동안미녀’, ‘결혼의 여신’, ‘응급남녀’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중국 영화 ‘유랑지구2’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