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반했음’ 우주소녀 다영, 스페셜 MC 등장..형돈X세운과 ‘찰떡궁합’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너에게 반했음’의 특별 MC로 등장했다.

오늘(14일) 방송되는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에서는 MC 주이를 대신해 우주소녀 다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우주소녀의 멤버이자 떠오르는 예능 샛별인 다영은 등장부터 재치 있는 입담으로 MC 정형돈, 정세운과 ‘찰떡 궁합’을 선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다영은 MC들을 위해 요즘 10대들의 ‘핫 아이템’까지 특별히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너에게 반했음 우주소녀 다영 사진=JTBC
너에게 반했음 우주소녀 다영 사진=JTBC
‘너에게 반했음’ 일곱 번째 주인공은 프로그램 최초 중학생 의뢰인이다. 통통 튀는 매력의 중2 여주인공과 그녀를 위해 직접 데이트를 준비한 ‘남사친’들은 고등학생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풋풋하고 귀여운 데이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무더위를 날려 줄 빙수 데이트를 준비한 ‘남사친’부터 10대들이 좋아하는 ‘디스코 팡팡’ 데이트, 그리고 여심저격 피아노 연주를 준비한 중학교 3학년 오빠 등 중학생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MC 정형돈은 “너무 순수하다. 귀엽다”라며 시종일관 아빠미소를 지었다.

특별 MC 다영도 중학생들의 풋풋한 데이트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 했다. 주인공에 남다르게 감정이입하던 다영은 급기야 “여기 너무 재밌다. 아예 전학 오고 싶다”라며 ‘너에게 반했음’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리→이시영, 연예계 시험관 아기 임신 논란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 방시혁 검찰 고발 의견
서동주, 압도적인 신혼여행 글래머 비키니 핫바디
DJ소다 과감한 무대 의상…시선 사로잡는 볼륨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단장 감독 동반 경질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