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벤져스’ 이선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연…문정희와 호흡(공식)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이선희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한다.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극 중 이선희는 심명여(문정희 분)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대학생 딸과 군대에 간 아들, 건설사 현장 소장인 남편을 둔 가정적인 전업주부 최수정 역으로 분한다. 쿠키와 파이를 구워 마을에 나누길 좋아하고 퀼트를 만들어 판매도 하는 소소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로, 명문대 문창과를 나왔지만 글 쓰는 재주는 없어 글을 업으로 삼을 순 없었다.

배우 이선희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한다.  사진=WS엔터테인먼먼트
배우 이선희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한다. 사진=WS엔터테인먼먼트
하지만 누구보다 책을 많이 읽는 문학소녀이기도 한 최수정 역을 이선희의 친근하고 포근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선희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옹벤져스’ 중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정귀련 역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후 차기작으로 결정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또 한번 섬세하고 풍부한 감수성으로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2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