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전국팔도 ‘할무니’들 위한 손 소독제 2만개 기부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전국팔도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김호중은 18일 오후 3시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본원 대교육장에서 열릴 손 소독제 기부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다.

이날 김호중은 코로나19에 감염예방물품을 구하기 어려운 노인일자리사업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 2만개를 기부, 선한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전파할 예정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전국팔도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김호중이 전국팔도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특히 김호중이 기부한 손 소독제 2만개는 음원수익 1억 원과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6천만 원 기부로 마련됐다. 기부물품 전달식 외에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감사패도 받은 김호중은 “돌아가신 할머니를 생각하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손 소독제 구입이 어려우신 할머니들께 기부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원장 역시 “어린 시절 어려움을 딛고 할머님에 대한 사랑을 기억하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 기부하는 김호중 씨에게 고맙게 생각한다”고 감사인사도 건넸다.

김호중이 기부한 손 소독제는 전국 팔도(경기도, 강원도, 충청남․북도,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 100곳의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할머니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김호중은 오는 20일 ‘할무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다채로운 활동 속 첫 정규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기성용 은퇴 없다…K리그1 포항과 1년 재계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