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티저 포스터 첫 공개…최진혁, 좀비 캐릭터로 완벽 변신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좀비탐정’의 첫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올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이 좀비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최진혁(김무영 역)의 파격적인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불철주야 노력한 끝에 세상에 완벽하게 적응한 환생 2년차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이 인간보다 더 인간미 넘치는 면모로 ‘좀므파탈’의 마력을 뽐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좀비탐정’의 첫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래몽래인
‘좀비탐정’의 첫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래몽래인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어둠이 내려앉은 도시를 뒤로한 채,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홀로 선 최진혁의 모습이 담겼다. 의식을 잃은 채 괴성만 내지르는 기존의 좀비 캐릭터와는 달리, 최진혁은 강렬하면서도 또렷한 눈빛을 발산해 자아를 지닌 ‘신개념 좀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최진혁은 상처로 뒤덮인 피부와 관통당해 구멍이 뻥 뚫린 복부에도 불구하고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듯 무표정을 짓고 있어 ‘좀비’다운 면모까지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아무리 찔리고 맞아도 죽지 않는 그가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며 미제 수사를 해결해나간다고 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좀비 캐릭터의 통쾌한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