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청소년 효(孝) 캠페인 ‘키비탄 스마트폰사진 공모전’ 연장개최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국제키비탄 한국본부(총재 김봉옥)가 장애청소년을 대상으로‘2020 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을 연장·개최한다.

‘2020 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원격수업을 병행하고 있는 장애청소년들이‘부모님 감사합니다.’를 주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어 공모하게 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공모전은 장애청소년이 평소 부모님께 고마움을 느끼고 그 마음을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국제키비탄 한국본부에서 매년 펼치고 있는 효 캠페인 사업으로 보건복지부, 교육부, 우봉장학회 및 KB국민은행 지정사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였다.

사진설명
접수기간은 10월5일까지이고 장애청소년 1인 3점까지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 방법은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공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출품사진파일 원본과 제출서류를 문자, 이메일, 우편 등으로 제출한다. 제출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10월에 대상(1), 최우수상(2), 우수상(2) 및 입선(30)을 선정, 상장과 부상을 지급하고, 선정된 사진은 전시회를 올해 개최할 예정이다.

상세한 사항은 국제키비탄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