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까지 31kg을 감량하며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정재용은 감량 전 체중이 109kg까지 증가했다며 건강을 위해 감량에 나선다고 밝힌 바 있다.
DJ.DOC 정재용의 최근 근황이 눈길을 끈다. 사진=쥬비스
앞서 정재용은 “체중이 증가하며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고 아이가 커서 학교에 다니게 될 때도 지금과 같이 살이 찐 모습이라면 나를 싫어할 것 같았다”며 “나로 인해 아이가 상처를 받게 될 것 같고 그 모습이 나에게도 큰 상처가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아이를 위해서라도 체중을 빼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18일 오전 정재용은 감량 후 소망하던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하얀색 슈트로 멋을 낸 정재용 이선아 부부의 사진과 감량 전후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지난 4월 감량 후 꼭 웨딩촬영을 하고 싶다고 말한 이후 계획을 이룬 정재용은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 사진을 찍다 보니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다”며 “체중 감량을 하고 나면 제일 먼저 아내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고 다이어트 후에 내 인생이 달라진 것 같아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체중이 109kg까지 늘며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 지방간, 당뇨, 고지혈증 등 과체중으로 인해 약물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건강상 문제가 심각해 체중 감량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는 의사의 말에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정재용은 체중이 내려가면서 당뇨는 물론 지방간, 고혈압,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등 모든 수치들이 정상 수치로 내려오며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다.
한편, 정재용의 감량을 함께한 다이어트 업체는 유명 연예인들의 감량을 성공시킨 헬스케어 기업으로 가수 이영현, 배우 이승연, 작곡가 김형석 등의 감량을 도운 곳으로 알려졌다.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