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새벽 이성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은 없습니다! 진실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방송에서 얘기한건 (따돌림이 시작한 때는)2018년에 앨범 발매한 시기부터다.틀에 박힌 얘기이지만 변명과 거짓은 결국 밝혀질꺼고 손으로 하늘을 가릴수 없다걸 누구나 다 아는데 정작 본인들은 모르니 얼마나 답답한 노릇입니까”라며 노유민, 천명훈을 향해 “꼭 이 글을 봤으면 하네요”라고 말했다.
NRG 이성진 사진=이성진 SNS
이성진은 “낼부터 사무실에서 공식입장과 기사가 보도될 겁니다! 추후에 진실을 위해서 인터뷰들 꼭 응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10년을 반성하며 자숙하고 살았습니다! 욕 하실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현 상황은 이대로 침묵으로 흘러가면 안될꺼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라고 추가 글을 올린 이유를 전했다.
▶다음은 이성진 글 전문.
원래 제 인스타는 팬분들과 소통&생존신고 하는 창구였는데 오늘은 기자님들도 보시겠네요!^^
몇 년 만에 방송출연을 했는데 이정도에 주목을 받을지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해명은 없습니다!
진실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얘기한건 2018년에 앨범 발매한 시기부터이죠!
틀에 박힌 얘기이지만 변명과 거짓은 결국 밝혀질꺼고 손으로 하늘을 가릴수 없다걸 누구나 다 아는데 정작 본인들은 모르니 얼마나 답답한 노릇입니까!
그들이 꼭 이 글을 봤으면 하네요!
긁어서 부스럼을 만들지 말라고...
전 급하지 않습니다!
잃을것도 많지 않고요(그래도 제 가족.지인들. 팬분들이 있기에 조금은 있겠지요!^^)
여기에 이렇게 글을 쓰는것 또한 제 자신은 달갑지 않네요!
여러 수단으로 연락주신 기자분들께 연락 받지못해 죄송하단 말 전합니다!
낼부터 사무실에서 공식입장과 기사가 보도될겁니다!
추후에 진실을 위해서 인터뷰들 꼭 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팬분들껜 굳이 많은얘기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보다 진실을 잘 알고 계실테니까요!
10년을 반성하며 자숙하고 살았습니다!
욕 하실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현 상황은 이대로 침묵으로 흘러가면 안될꺼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