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뉴욕이 놀랐다… 우아함 터진 웨이브 헤어 ‘시선 올킬’

트와이스 지효가 뉴욕을 사로잡은 우아한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효는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로 한층 더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굵은 컬이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며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짙은 브라운 컬러가 깊이 있는 매력을 더했다.

트와이스 지효가 뉴욕을 사로잡은 우아한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사진=지효 SNS
트와이스 지효가 뉴욕을 사로잡은 우아한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사진=지효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헤어는 한쪽으로 자연스럽게 넘겨 연출해 여유롭고 성숙한 실루엣을 보여줬다. 움직임에 따라 은은하게 반사되는 컬의 질감은 지효 특유의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메이크업은 글로우한 피부 표현 위에 은은한 음영을 더해 입체감을 살렸고, 눈가에는 브라운과 베이지 톤을 믹스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입술에는 자연스러운 핑크 베이지 컬러를 얹어 생기를 더했고, 전체적으로 절제된 포인트 메이크업이 헤어의 볼륨감과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했다. 조명 아래서 반짝이는 그의 미소는 그 자체로 무대 위의 주인공 같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들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을 오는 20일 공개한다.

지효는 이번 작품을 통해 무대 위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무대 밖 한 사람으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성시경, 10년 매니저에게 배신당한 심정 고백
소속사 “정서 불안 치료” : 박봄 “필요없다”
발레하는 수지, 감탄 나오는 탄력적 S라인 몸매
바다, 세련된 미모와 탄력이 넘치는 섹시 핫바디
이정후 2025 미국프로야구 최악의 중견수 수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