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깊은 데뷔 5주년”…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첫 무대인사 성료

가수 정동원이 첫 번째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18일 정동원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전국 CGV를 통해 단독 개봉됐다. 정동원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첫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만났다.

특히 이날은 정동원의 데뷔 5주년으로,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 정동원이 첫 번째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첫 번째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은 첫 실황 영화의 개봉 소감을 전했으며,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소통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데뷔 5주년 기념 특별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동원의 무대인사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 왕십리에서 오는 21일, 22일과 크리스마스이브, 당일인 24일, 25일까지 이어진다. 관련 정보는 CGV 공식 계정, 극장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총 3년간의 콘서트를 한데 모아 아티스트 정동원의 다양한 음악적 도전과 성장, 그리고 팬들과 함께했던 무대 뒤의 소중한 순간들의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앞서 CGV 영화 예매율 3위, 콘서트 무비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낳고 있다. 무대인사, 특전 증정 등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하며 연말 극장 접수를 예고했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지난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했으며 CGV 홈페이지, 앱 등에서 상영 극장 확인이 가능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가수/배우 윤현숙, 1형 당뇨와 심정지 위기 고백
태연 “소녀시대 30주년 콘서트 SM 준비 없어”
여자아이들 미연, 감탄 나오는 시스루 스타킹 몸매
이재시, 독보적인 블랙 크롭탑 섹시 글래머 자태
PSG 이강인 여전히 높게 평가…1월 판매 없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