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수영복 자태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6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수영복 시리즈 2탄”이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어제에 이어 연속적으로 공개된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11kg 감량 후 46kg 유지 중” 슬림한 몸매 눈길
신지는 2022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11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주목받았다. 이후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병행하며 165cm, 46kg의 완벽한 몸매를 유지 중이다.
이번 사진에서도 잘록한 허리 라인과 매끈한 어깨 라인,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자연광 아래에서도 빛나는 맑고 건강한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영복 패션도 완벽” 컷아웃 디테일+크림 컬러로 세련미 UP
신지는 이번에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원피스형 수영복을 선택했다. 블랙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허리 부분의 컷아웃 디테일이 가미돼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헤어는 깔끔한 탑번(묶은 머리) 스타일로 연출해 상큼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군더더기 없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꾸미지 않아도 돋보이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수영복 시리즈 3탄도?” 신지, 계속되는 관심에 응답할까
신지는 최근 수영복 몸매로 연일 화제가 되자 직접 2탄을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연이은 관심에 신지는 “수영복 시리즈 3탄도 가능?”이라는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지가 속한 그룹 코요태는 지난해 11월 신곡 ‘사계’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