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4인조 밴드 터치드, ‘ON THE K : B’ 출연..감동 무대 선보인다

혼성 4인조 밴드 ‘터치드(TOUCHED)’가 ‘ON THE K : B’의 무대를 선보인다.

터치드는 오는 7일 열리는 KOCCA뮤직스튜디오 기획공연 ‘ON THE K : B’에 출연을 확정하고, 강렬한 감동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열리는 ‘ON THE K : B’는 K-밴드의 결성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된 비주얼 라이징 콘서트로 라이브 XR과 콘서트 스테이지 이펙트 기술을 적용해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터치드는 ‘새벽별’을 통해 기존과 다른 동틀녘에 떠있는 별들을 매개체로 팬들에게 비춰지는 특별한 감성무대를 제작할 예정이다.

사진=KOCCA뮤직스튜디오
사진=KOCCA뮤직스튜디오

밴드 터치드는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동문 윤민(보컬, 기타), 승빈(드럼), 존비킴(베이스), 도현(키보드) 4인이 뭉쳐 탄생한 실력파 밴드다. 지난 2020년 제3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는 밴드 타이틀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고, 2022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최종 우승을 한 바 있다.

이후 KBS 불후의명곡2, 더 시즌즈 등에 출연하며 K밴드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10월 ‘어딕션(Addiction)’, 12월 16일에는 싱글 ‘라스트 데이(Last Day)’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사진= KOCCA뮤직스튜디오
사진= KOCCA뮤직스튜디오

터치드 외에도 신예 걸그룹 ‘QWER’, K-밴드신의 대표주자 ‘루시’, 5인조 보이밴드 ‘원위’, 싱어송라이터 ‘윤마치’가 함께해 한겨울 K-밴드의 화려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ON THE K : B’ 공연은 오는 2월 7일 오후 7시 KOCCA 뮤직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송출되며, 공연 실황과 시청자 리액션이 포함된 본방송은 2월 20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한편, 터치드는 이번 ‘ON THE K : B’ 공연을 앞두고 지난 1월 25~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하이라이트 lll’를 전회차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임창정 고의적 채무 불이행…법적 절차 시작”
신화 이민우, 26억원 및 명품 218점 사기당해
서예지, 밀착 시스루 크롭티 입고 뽐낸 볼륨 몸매
화사, 탄력 넘치는 독보적인 섹시 글래머 핫바디
샌프란시스코 이정후 3월24일 실전 복귀 예고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