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르세라핌이 사랑을 대하는 ‘HOT’한 태도 [오늘의 프리뷰]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르세라핌이 사랑을 대하는 ‘HOT’한 태도

14일 오전 르세라핌의 미니 5집 ‘HO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린다.

14일 오전 르세라핌의 미니 5집 ‘HO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린다. 사진=쏘스뮤직
14일 오전 르세라핌의 미니 5집 ‘HO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린다. 사진=쏘스뮤직

‘I’M FEARLESS’의 애너그램(문자의 배열을 바꾸어 새로운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놀이)으로 만든 팀명처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22년 데뷔 앨범 ‘FEARLESS’부터 지금까지 과감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팀의 정체성은 이날 공개되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HOT’에도 투영된다. 록(Rock)과 디스코(Disco)가 가미된 팝 장르의 타이틀곡 ‘HOT’을 포함해 뉴 재즈(Nu Jazz), 저지 하우스(Jersey House) 등 다양한 트랙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은 지금까지 르세라핌이 들려준 노래와 달리 서정적인 느낌이 강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르세라핌의 미니 5집 ‘HOT’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랑하는 것에 온 마음을 다하는 태도를 담은 5곡이 수록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뉴진스 “마지막 공연될 수도”…활동 중단선언
조진웅 11억 이하늬 60억 유연석 70억 추징
에스파 닝닝, 시선 집중 블랙 시스루 드레스 자태
이세영, 민소매 톱+핫팬츠로 강조한 글래머 몸매
배지환 미국프로야구 시범경기 득점 전체 5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