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진화하는 ‘쇠 맛’ 변주....‘Dirty Work’로 ‘감다살’ 메가 히트곡 예약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로 ‘쇠 맛’에 변주를 더했다.

에스파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Dirty Work’를 공개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 외에도 영어 버전, Instrumental(인스트루멘털) 등 다양한 버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Dirty Work’는 귀를 사로잡는 신스 베이스와 쿨한 보컬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댄스곡으로,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그간의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Cool하고 Chill한 바이브의 에스파의 보컬 색깔이 잘 어우러진다.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로 ‘쇠 맛’에 변주를 더했다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로 ‘쇠 맛’에 변주를 더했다

더불어 지난 9일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Dirty Work’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강렬한 무드의 음원과 힙하면서도 섹시한 무드의 퍼포먼스 일부가 미리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에스파 싱글 ‘Dirty Work’는 타이틀 곡과 Instrumental 버전이 수록된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윤딴딴 외도 인정…전 아내 은종 폭행 또한 시인
신세계 사장 딸 애니 “엄마 설득해 아이돌 데뷔”
키스오브라이프 벨, 과감히 노출한 섹시 글래머
수영, 정경호가 반한 탄력 넘치는 핫바디 공개
이강인 골 PSG, 클럽월드컵 아틀레티코전 완승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