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선발-주민규 벤치 출발, ACLE 무득점 + 연패 깨뜨릴까’ 울산, 고베전 선발 라인업 공개

울산HD가 비셀 고베를 상대로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첫 승을 신고할 수 있을까.

울산은 23일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고베와 2024-25 ACLE 동아시아 리그 스테이지 3차전 일정을 치른다.

현재 울산은 대회 2연패(승점 0)로 동아시아 12개팀 중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반면 고베는 1승 1무(승점 4)로 5위에 위치해 있다.

사진=울산HD  공식 SNS
사진=울산HD 공식 SNS
사진=울산HD 공식 SNS
사진=울산HD 공식 SNS

울산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야고-, 장시영-아타루-아라비제, 이규성-정우영, 심상민-황석호-임종은-윤일록, 조현우가 선발 출전한다.

자존심을 구긴 K리그 챔피언 울산이다. 1차전 가와사키 프론탈레에 0-1, 2차전 요코하마 F.마리노스에 0-4 완패를 당했다. 아쉬운 수비력을 물런 2경기 동안 득점 침묵이 이어졌다.

첫 승과 함께 최전방의 득점포가 필요한 상황, 김판곤 감독은 전날 기자회견에서 “주민규와 야고의 활약에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현재 주민규는 지난 7월 FC서울전 이후 3개월 동안 골 맛을 보지 못했고, 야고는 지난 리그 33라운드 김천상무전에서 골 맛을 봤지만 아직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이다.

이날 경기 김판곤 감독은 최근 골 맛을 본 야고를 먼저 앞세운다. 활약을 기대하는 만큼 대회 침묵을 깨고 첫 승을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울산=김영훈 MK스포츠 기자]



30주년 SM,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 공개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애프터스쿨 나나, 시선 집중 미니드레스 글래머 자태
오정연, 과감한 오프숄더 드레스…돋보이는 몸매
배드민턴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인도오픈 연속 우승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