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전성민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SK는 "2월 2일부터 8일까지 ‘제 2기 SK와이번스 드림마케터(이하 드림마케터)’를 모집한다"고 2일 전했다.
드림마케터는 홈경기 현장 실습을 통해 스포츠마케팅에 관한 실무를 익히고,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팀 PT과제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사진=SK 제공
또한 매월 구단 실무자와 외부 스포츠마케팅 강사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선배와의 대화, 단체 워크샵 등 스포츠마케팅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드림마케터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4명이 선발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SK를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서는 SK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이메일(kksh316@skwyverns.co.kr)로 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드림마케터에게는 전국 프로야구장 출입이 가능한 AD카드 제공을 비롯해 구단 및 KBO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과제 및 업무 수행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또는 상품이 지급된다.